세계 섬 중 2012년 가장 좋은 섬으로 뽑힌 곳

보라카이



말라이 아클란 서쪽 비사야에 위치한 보라카이는 길이가 약 7킬로미터이고, 폭은 약 1킬로미터 정도 된다.

Travel+Leisure잡지사에서 뽑은 2012년 가장 좋은 섬으로 " 보라카이 "가 선정되었습니다. 말라이 아클란 서쪽 비사야에 위치하고 있는 보라카이는 길이가 약 7킬로미터이고, 폭은 약 1킬로미터 정도 되는 섬입니다. 보라카이 사진들을 보셨다면, 서쪽을 향해 덮인 하얗고 부드러운 모래로 화이트비치와 리조트, 상점, 그리고 레스토랑을 보셨을 겁니다. 화이트 비치에는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
boracay.jpg

Station 1 : 가장 넓은 해변과 최상급의 리조트와 호텔들이 있습니다.

Station 2 :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쇼핑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.

Station 3 : 조용한 곳을 찾고 계신 분이라면, 북부 쪽으로 향하면 됩니다.

11월에서 5월까지의 아미한 ( Amihan )시즌 동안은 북부 지역의 물이 잠잠하기 때문입니다. 남쪽 지역은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Station3을 찾습니다. 관광객들은 아미한 시즌 때 보라카이를 많이 방문을 합니다. 6월에서 10월까지의 하바갓 ( Habagat ) 시즌엔 반대로 남쪽으로 많이 여행을 갑니다.

Bulabog Beach는 동쪽에 있으며 화이트 비치 반대쪽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. 이 해변은 일년내내 크고 강한 바람이 부는 지역으로서 윈드서핑과 카이트 서핑으로 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곳 입니다. 보라카이는 여행객의 예산에 맞추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. 숙박비는 17달러에서 시작하며 고급 리조트를 찾을 경우 개인당 300달러까지 사용됩니다.

보라카이는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을 하기 때문에 싱싱한 해산물을 물론이며 중국, 미국, 인도, 프랑스, 스위스 등 다양한 국가의 음식을 맛 볼 수 있습니다.

지상낙원 보라카이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. 25개의 다이빙 지역이 있으며, 새롭고 다양한 경험들이 넘쳐납니다. 그 중 패러세일링 ( parasailing )은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스포츠 입니다. 또한 파라오 ( Paraw )를 타고 관광도 하고 워터스키 ( Waterskiing )와 절벽 다이빙도 즐길 수 있습니다.

다양한 스포츠를 즐긴 후, 해변이나 스파에서 고급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조나스 ( Jonah’s )에서는 신선한 과일 쉐이크를 맛 볼 수 있고 샹그릴라 리조트에서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수영과 쥬얼리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. 그리고 해가 지면 바 ( Bar )에서 다양한 칵테일과 맥주 그리고 라이브 밴드와 함께 보라카이의 밤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. 무엇보다 보라카이 자랑인 백사장위의 햇살과 라운지를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.

자료: 필리핀 관광청